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2020. 6. 2. 15:44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평판관리는 좋은 삶을 살려면 노력해야 하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노력하려고 하는 것이라면 이 충고를 따르라.


더 배우고 싶습니까? 계속 읽으세요.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목소리를 잠재우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반응과 피드백을 올리도록 하라.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여러분이 청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전에는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다.


질문이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게시될 때마다 가능한 한 빨리 답하십시오.


답을 확신할 수 없다면, 답을 찾고 있는 팔로워에게 말하십시오.




불행한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하라.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뒤집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 문제를 어떻게 다루었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좀 더 수용적이게 만들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적절하게 처리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때로는 인격을 주입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행동은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체의 주인이라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이것은 중대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가 직원들을 나쁘게 대한다고 생각할 때, 당신의 평판은 나빠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평판 관리를 담당할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항상 이 일을 스스로 해야 하지만, 이 일의 모든 측면을 다룰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으로 이어지고, 당신은 항상 제때에 대응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고 있어야 한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침착하고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개인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항상 관리하십시오.


여기에는 고객을 대할 때 완전히 정직하게 대하고, 고객을 올바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을 대할 때 오류를 인정하는 것이 포함된다.


항상 가능한 한 투명하게 함으로써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실수할 때는 항상 인정해, 숨기려고 하지 마.


당신의 고객들은 그런 것에 속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말하라.


여러 번,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꽤 자주, 이것은 실수에 대한 여분의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경우에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많은 경우, 고객들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리거나, 그는 즉시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연락을 취하면 어떤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지역 사회 행사를 위한 기업 후원자가 되십시오.


이것은 당신 사업의 평판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의 회사가 좋은 일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정말 긍정적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이 반드시 환불 약속과 함께 나오도록 하라.


그렇게 하는 것은 훌륭한 고객 서비스의 일부분이다.


고객이 반품할 때 다시 신상품으로 판매할 수 없어 상품에 대한 금전적 이익을 내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의 명성은 여전히 긍정적일 것이다.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종종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필요하다면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익혀라.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명상을 시도하며 잘 자면 비즈니스 전문가로서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를 잘 대처할 수 있다.


논쟁에 말려들지 마라.


이렇게 하면 평판이 나빠질 수 있다.




이제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매 단계마다 조심해라.


지금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곧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